GB FI FR DE JP KR RU

보도자료

오린커레도회사에 대한 투자

2005년 10월 24일

Aurinkolehto의 지속적인 투자 2005 10월 24일 Aurinkolehto회사는 생산능력과 규모에서 견실하게 성장하고 있고 소비자의 욕구에 보다 더 부합하기 위해 독보적인 산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안목있는 투자자들이 이런 사세의 확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창업펀드 L LP를 통하여 핀란드 창업 투자회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이런 기관투자가뿐만 아니라 Aurinkolehto의 후원자들인 다섯명의 개인 투자가들은 뛰어난 사업노하우와 다양한 국제적인 사업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Susanna과 Arto Maaranen이 대주주로서 운영에 책임을 지고 기술과 생산력 발전에 끊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가 정신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경영진과 투자자 대표로 구성되는 이사회가 그들을 지지하고 감시할 것입니다.

이사회의 의장은 투자자중의 한 명인 Juha Kurkinen으로 수액의 성분(자일리톨 프루토스 자연의 향, 베타민,추출된 정제화합물 리고 효소)과 경영에 탁월한 지식을 가지고 Finnish-based Cultor와 Danish-based Danisco Group에서 중역으로 Palo Alto-based Genencor International Inc에서 이사로서 오랫동안 일해왔습니다. Kurkinen은 현재 Rastor Ltd의 이사회 의장으로서 핀란드 경영교육과 회사컨설팅을 이끌고 있습니다.

Aurinkolehto는 수액생산을 증대시키고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더 좋은 질의 수액을 생산 하기 하여 끊임없이 연구 투자하고 있으며 미래에 천연수액을 원료로 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입니다.

고품질 천연자원으로서 자작나무 수액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Aurinkolehto는 산업용, 특히 화장품, 식품 및 음료용으로 자작나무 수액을 대규모로 생산해 나갈 것 입니다.

회사는 여러분들과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갖기를 희망하며 향후 더욱 좋은 제품으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Susanna Maaranen
Executive Vice President

Arto Maaranen
CEO

Juha Kurkinen
Chairman of the Board